필리핀한달살기비용 란?
8일차 아침이 밝았습니다 🙂 주말여행 겸 클락으로 아이들과 나들이를 나왔어요. 제대로 된 현지 여행 겸 가성비있게 가보기로 해서 택시 말고 현지 교통을 이용하기로 했어요. 신랑은 좀 더 좋은 곳가서 쓰고 싶어했지만 내일 하루 어학원 째고 #아쿠아플래닛 #클락아쿠아플래닛 갈 계획이라서 좀 아껴야 될 것 같아 갔답니다. 사실 클락으로 다시 나오게 된 이유는 저희가 한달살기 계획했을 때, 신랑과 함께 골프치시던 분들께서 5일정도 골프여행 계획을 신랑에게 부탁하셨어요.
필리핀한달살기비용 에 대하여
지난 포스팅에 언급했던대로 싸게 와도 택시는 3500페소 부근이라서 고민하다가 버스타고 나와보기로 했어요. 호텔에서 이러지 말라고 해도. 흐미..앞으론 좋은 숙소도 좀 데리고 다닐게:) 로비는 4성급호텔답게 고오~급 집니다. 가성비 가족이라 오랜만에 좋은 호텔와보았네요:) 조식까지 7만원돈이니 가성비는 꽤 좋네요. 잘 내려가지 않는 슬라이드 1개와 4피트로 아이들에게 살짝 깊은 물이었지만 역시나 우리집 물개들은 절 실망시키지 않아요.
필리핀한달살기비용 전망
#위더스호텔 로비를 지나면 오잉? 급 오래된 호텔2동이 나옵니다. 수빅에서 올랑가포 Sm몰 다운타운점에서 지프니타고 올랑가포 빅토리아라인 p2p버스 터미널에 와서 타면 되요. (지프니는 인당 12페소, 택시는 150페소 정도입니다)_지프니는 사람이 꽉차야 출발하는데 버스 시간 다되어 가는데 사람이 차질 않아, 150페소 택시로 갔어요. 잘 내려가지 않는 슬라이드 1개와 4피트로 아이들에게 살짝 깊은 물이었지만 역시나 우리집 물개들은 절 실망시키지 않아요.